뉴스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농어민지킴이 ‘축산대통령’ 홍문표 의원을 지지한다!
-소외받는 농업농촌을 위한 의정활동과 지역 균형 발전에 혼신의 힘을 기울인 홍문표의원을 지지한다
2024년 01월 30일 [4차산업행정뉴스]

 

 

 


 

[4차산업행정뉴스=충남  박성묵]  제22대 총선을 위한 여·야 공천 경쟁이 시작됐다. 본 협의회는 한우·한돈·낙농·양계·오리 등 축산관련 25개 단체로 구성된 대한민국 대표 축산단체로서 여·야 간의 정파적인 이해관계나 당리당략을 떠나 순수하게 축산인들의 절실한 목소리를 대변하고 권익보호에 그 어느 누구보다도 앞장서 온 홍문표의원이 당선되길 바라며, 소위 '축산대통령'이라 불리는 홍문표의원을 지지하고 국민의힘에 홍문표의원의 공천을 촉구하는 바이다.

홍문표 의원은 권력에 빌붙거나 돈에 아부하지 않고 남들은 모두 잘 알아주지도 않는 농업농촌과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왔다. 오직 '농어촌·농어민·축산이 잘살아야 대한민국이 강한 선진국이 된다.'는 흔들림 없는 원칙과 정치적 신념을 갖고 의정활동에 힘써온 결과, 농축산업 관련 16개 항목, 연간 약 7,813억 세금 감면 효과를 이뤄냈다.

특히, 홍문표 의원의 대표적 성과라고 할 수 있는 농업용 면세유 연장법(1조 2천억), 농기계임대법(1조 6,896억)은 농축산 생산비 증가 어려움 속에 농축산인 세금감면법을 관철해 내 250만 모든 농축산인들에게 큰 힘이 되어줬다. 또한 농어민재해보험 정부지원 10% 상향 지원법, 한우·한돈산업 육성법을 대표 발의했으며, 도축장 전기요금 할인 특례 확대 및 연장 적용 토론회, 가축질병 방역정책 제도 개선 토론회 등 수많은 공청회와 토론회를 열어 대안을 제시하고 생활정치 실현에 앞장섰다.

현재 축산업을 비롯한 농축산업 전반에 산적해 있는 현안이 많다. 이런 상황에 농업농촌에 관심을 가지고 4선 중진 위상에 걸맞는 다양한 경험과 무게감 있는 노련한 행동을 보인 홍문표 국회의원은 농축산업 현안을 해결하고 관철시킬 수 있는 능력과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적임자라고 보며, 시민단체가 인정한 최우수 의원이라고 평가된다.

항상 농축산인들을 대변하고, 지역민들의 꿈을 실현하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기 위해 힘쓰는 열정적인 인간 홍문표를 응원한다. 국민의힘의 공정하고 현명한 판단을 기대하며 홍문표 의원의 공천을 촉구하는 바이다. 농축산인들의 목소리에 신의와 의리로 화답한 홍문표의원의 당선을 희망한다.

2024. 1. 30.(화) 축산관련단체협의회
전국한우협회, 대한한돈협회, 대한양계협회, 한국육계협회, 한국토종닭협회, 대한수의사회, 친환경축산협회, 한국가축인공수정사협회,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한국낙농육우협회, 한국단미사료협회, 한국대용유사료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한국사료협회, 한국사슴협회, 한국양봉협회, 한국오리협회, 한국육가공협회, 한국육류유통수출협회, 한국종축개량협회, 한국축산경제연구원, 한국축산물처리협회, 한국축산환경시설기계협회 이상 단체 공동

박성묵 기자  
“”
- Copyrights ⓒ4차산업행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차산업행정뉴스 기사목록  |  기사제공 :